본문 바로가기

◆ 인생은..../□ 수원.화성사진

♣ 2018년 11/24(토) 첫눈내리는날 장안공원에서 ♣

일기예보는 비 또한 눈 조금 내린다는 예보였는데

기상청에 어긋난 일기예보 .

아침에는 눈이 펑펑 내린다.

 

올해 눈내릴때 연가 사용하여서 눈사진 찍을려고 계획을 하였는데

오늘 토요일날 첫눈이 내리더니~~ㅎㅎ

내가 평소에 덕을 많이 쌓았는지 ㅎㅎ

 

나는 좋은님에게 보고 싶어니까 만나자고 했더니~~ㅎㅎ

천사리조트에는 눈이 너무 많이 내려서 꼼짝을 할수가 없다고 ㅋㅋㅋ

그리고 이쁜 손주가 눈에 아련거려서 딸래집으로 고~고 !

아쉽지만 잘~다녀오세요^^

 

혼자서  화성으로 달려갔다,

우선 장안공원부터 들려서 화서문으로 갈 생각이다

이른시간이라서 그런지 하얀눈위에 발자욱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