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벗/□ 육이친구

♣ 2022년 10월 22일(토) 남원 여행 둘째날 ♣

2022/10/21~22 남원 지리산 1박2일 사진
여행 둘째날

콘도에서 아침은 광일이가 아침식사와 설거지를 했다
콩나물라면,누룽지탕,
광일이가 준비한 아침을 먹고 숙소에서 8시출발

지리산 뱀사골
뱀사골에 도착하여서 태주는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그곳에서 헤어지고..

뱀사골은 축제중 아직 단풍은 절정이 아니지만
친구들과 함께 5km 트레킹
계곡따라 걷는 동안 우리들은 단풍과 맑은물에 탄성을 지르고 ,,

허약체질 현숙이는 선두주자
커피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ㅎㅎ
선두로 가는 현숙이 보기 좋더라

뱀사골을 내려와서 남원 광한루로 출발
광한루 가는길에 하늘이 맑아서 지리산 풍광이 너무 좋다
종락이가 경치좋은 전망대에서 잠깐 풍광을 보고 가자고 한다

백두대간 정령치.
정상에서 내려본 지리산의 산그리매에
우리는 한동안 풍광에 빠진다

정령치에서
광일이를 한번 놀려준다
광일아 니 바지 작크 열렸다 ㅎㅎ

정령치 휴게소에서 반장님은 여친들
팔치 하나씩 선물을 해준다
참석못한 순희꺼 까지,, (반장님 용돈 다 쓴것 아닌지?)

광한루 도착
우리는 전날 점심에도 추어탕,오늘 점심에도 추어탕
남원 추어탕이 유명하여서 그런지 음식점은 모두 추어탕집

추어탕과 동동주 한사발을 맛나게 먹고
현숙이가 카페에서 시원한 냉커피로 입가심을 했다
영천띠기 현숙아 고맙다

광한루에서 1시간의 탐방을 마치고
3시반에 광한루에서 헤어지고 대구 친구들은 대구로
나는 종락이 차로 남원역으로..

친구들아
이번 여행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반장님,맹희 왕복 장거리운전 광일이

종락이는 콘도예약 그리고 일정표까지
두루두루 고맙고 수고했다
다음 모임에는 많은 친구들이 함께 할수 있어면 ,하는 바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