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생은..../□ 풍경들.. ....

♣ 2020년 4월 18일(토) 왕송호수 ♣

왕송호수,궁평항 (운전)


지동차연수 10시간 교육도 받고 이틀동안 출퇴근도

자동차로 출근했다.


이른 아침시간 혼자서 의왕 왕송호수에 운전을 하고 갔다.

집에서 15분거리이다

왕송은 남편차로 여러번 다녀왔던길이라서 자신있게 끌고 갔다.ㅎ

출발하기전에 머리속은 어디서 좌,우회전

그리고 몇차선을 타고 가는지,,


네비가 있는데도 나는 앞만보고 가기 바쁘다

내머리속이 네비 ㅎㅎ

내차선만 지키고 급히 서두르지 않고 차선변경시에도 빽미러도 잘보고

도착지 왕송에 도착했다,.


그런데 주차를 하려고 빈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하려는데

공사장 포크레인 기산님이 그곳은 장비가 드나드는곳이라서 다른곳에 주차를 해야된다고 한다.

나는 기사님께 연수받은지 며칠이 안되어서 주차가 어렵다고 하니까

기사님이 친절하게 잘해주신다.


그 기사님이 응원에 한마디!!
그 연세에 대단합니다 ㅎ

이런 아직도 나이가 얼마 안되었는데 ㅎ

시간이 흐르면 주차도 잘할수 있겠지 ㅎㅎ

주차가 어려울때는 부탁을 하면 운전하시는분은 거의 잘해주시리라 믿는다.,


오후에도 내가 운전을 하여서  남편과 궁평항에 다녀왔다

남편은 커버길에 속도를 조금 내라고 한다

그리고 차선이 한쪽으로 치우친다고 한다. 나는 잘 가는것 같은데...

언제쯤 감이 올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