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생은..../□ 오산 물향기수목원

♣ 2020년 5월 5일(화) 어린이날의 수목원 ♣

오산 세마대 독산성출발  물향기수목원 도착

소요되는 시간은 20분거리 .


나의 애마는 소형경차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다

오전시간이지만 경차주차장은 빈자리가 많이 있다

초보운전자는 빈자리가 많은것이 좋다 ㅎ


차빠저 나가기 좋게 앞쪽이 보이도록 주차

핸들을 몇번 돌리니까 완벽하게 주차가 되었다,

내가 주차를 하고도 이렇게 완벽할수가

나에게 칭찬을 무지했다 ㅎㅎ


주차사진을 찍어서 좋은님에게 완벽한주차를 하였다고

카톡을 보내니까...칭찬에 뎃글이 ㅎㅎ



초보운전자 몽실이의  완벽한 주차에 나에게 칭찬을 해준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