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생은..../□ 수원.화성사진

♣ 2017년 12월 14일 화성 명품소나무에서(550d촬영)♣

오늘은 일년에 한번하는 건강검진이다

예약은 한달전에 해놓았다 .

그런데 검기가 낫질르 않아서 검진을 할수가 없었다.

 

그래서 좋은연연님과 오랜만에 데이트 신청을 하였다..

오늘은 멸품소나무에 기를 듬뿍 받아서 감기가 다~달아나도록

명품소나무를 이리저리 만저 보았다..ㅎㅎ

 

그 덕분이라서 그런지 감기가 좀 낫아진것 같어다,,

팔달산 성밖에는 소나무들이 유난히 많이 있다

여름에는 솔향이 너무 좋다,,

 

화양루 가는길은 한적한 소나무길이 발길을 멈추고 또한

소나무씨앗이 성담에 떨어져서 소나무를 잉타하는것을 카메라에 담을수 있다

좋은인연님과 둘이서 그것을 담는다고 셔트를 정신없이 찰칵거려본다..

오늘도 행복한하루를 보넸다.

 

 

 

▲ 한적한 성밖의 모습이다.

 

 

▲ 가을에는 억새가 절정인 성밖

 

 

 

 

▲ 화성지키미 고양이도 포즈를 취해준다

 

 

▲ 서북각루의모습

 

 

▲ 무엇을 담고 계실까요?

 

 

▲ 꽃피는 봄날에 돌딤을 밟고 소나무를 멋찌게 담아보아야겠다.

 

 

 

 

 

 

▲ 추운날이라서 한적한 성담길,,

 

 

 

 

▲ 햇볕이 소나무에도 내리도.,

 

 

▲ 화성에서 제일 오래되었는 품소나무..나는 이 소나무를 제일 좋아한다!!

 

 

 

 

나이가 얼마나 되었을까 궁굼? 뿌리가 외부로 나온 모습이 안타깝다.

 

 

 

 

 

 

 

 

 

 

 

 

 

 

 

▲ 흑백사진으로 담아 보았다..

 

 

 

 

 

 

 

 

▲ 뿌리가 이렇게 외부로 뻗어있다..